티스토리 뷰

 

당신은 군중에서 눈에 띄고 싶어 하지만 모든 기업가가 마찬가지입니다.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개인 브랜딩의 진정한의 미는 무엇입니까? 몇 가 지질 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까? 당신의 가족은 당신을 신뢰합니까? 당신이 약속을 하면 친구는 당신이 그 약속을 지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이 미당 신의 개인 브랜드가 당신의 평판에 달려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는 단순한 로고 나 키워드가 아니라 사람들이 귀하의 이름을 들었을 때 생각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사실, 증정적인감정과감정을불러일으키는 것은 단지 당신의 언급입니다. 즉,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알고 당신과 연락을 유지하는 사람들입니다. 회사의 개인 브랜드와 같습니다. 누군가 당신의 회사 이름을 들으면 믿을까요? 그들은 당신과 더 많은 관계를 구축하기를 원 합니까? 아니면 덜 원하십니까? 친구 및친 척과 달리 잠재고객은 귀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입장이 되어보세요. 아무리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고객의 첫 번 재 반응은 의심입니다. 비슷하게이 것은 매우 높은 언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 것이 어려운 일입니다. 그런 다음 브랜드는 눈에 띄어야 할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고 진정성이 있어야 합니다. 시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신은 잘못된 말을 하고 나쁜 첫인상을 남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복잡한 여정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도록이 다섯 권의 책을 모은 이유입니다. 이 책들은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경쟁자들로부터 멀어질 수 있는 최고의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원하는 방식 개인 브랜드 매뉴얼 송 녹스, 시나리오 작가 자신이 부끄럽습니까? 용서하는 사람들?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혼자 거기에 가는 것이 지겹습니까? 그렇다면의 개인 브랜딩 매뉴얼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사진작가이자 개인 브랜드 구축 코치인 송이는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귀하 및 귀하의 작업과 상호작용하기를 원하도록 권장하는데 필요한 단계를 안내합니다. 제작자로서 무대 뒤에서 더 편안하다면 송 녹스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기소개를하고 인사를 하고 청중을 끌어 들일 것입니다. 인플루언서 소셜미디어 시대에 개인 브랜드 구축 브리트 헤네시 소셜미디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주제, 제품 또는 목표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즉 의사결정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는디지털기업가정신의시대에 점전적으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 고수익을 창출하도록 안내합니다. 인스타그램을 검색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을 만났고 그녀가 어떻게 그렇게 완벽할 수 있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게 자신 있어? 나는 운이 없다. 이것은 매우 미묘합니다. 헤네시는 명확하고 실용적인 언어로 단계별로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워크북 비즈니스에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 저자 제이슨 맥도널드 소셜미디어에 익숙합니다. 1994년부터 인터넷을 로밍하고 있습니다. 스탠퍼드대학에서 그는 소셜미디어 플랫폼 및 애드워드와 같은 리소스에 대한 모범사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틱톡 및 유튜브에 이르기까지 맥도널드는 온라인 공간에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적용 가능한 방법을제공합니 다. 각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뉘앙스를 이해하고 싶다면 이 워크북을참고하세요. 스토리 브랜드 구축 고객이 들을 수 있도록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도널드밀러나는거의 매일 과학자와 발병가를 인터뷰하곤 했습니다. 이러한 제품 중일 부는 인간에게 놀라운이 점을 제공하며 이를 홍보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숲을 설명하기에는 너무 깊은 숲입니다. 즉 수학 및 연구의 복잡성에 대해 높은 수준에서 논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항상 그래서 어쩌지? 라고물 어야 합니다. 즉 당신의 발명품이나 제품이 정말로 나에게 무엇을 합니까? 이것은 모든 비즈니스에 해당됩니다.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려면 종종 패러다임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의 세부사항에서 진정한 이익을 얻습니다. 스토리 브랜드를 구축함으로서 청중의 관심을 끌고 개인 브랜드 스토리를 구축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 산드라 롱 거의 확실히 프로필이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과 비교할 때 무시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매주 또는 매월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소셜미디어에서 연기되었습니다. 이설명에서는 전략적 접근방식에 대해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댓글